 |
당일 예약도 가능한가요? |
|
|
당일 예약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나, 레저스테이션 고객센터로 개별 문의주시면 추가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(단, 고객센터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.) [업무시간: 평일 09시~17시] |
|
 |
 |
홈페이지 상담접수를 남겼는데, 이후 예약 진행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 |
|
|
24시간 이내에 전문 상담원이 예약가능여부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. 단, 주말 또는 공휴일의 경우 익일 연락드립니다. |
|
 |
 |
시설 이용요금 할인은 얼마나 되나요? |
|
|
정상가 대비 최대 80%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할인율은 각 업체마다 상이하므로 홈페이지 內 숙소정보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|
|
 |
 |
입회비 또는 연회비를 별도로 지불해야 하나요? |
|
|
저희 레저스테이션 회원카드를 소지하신 분이라면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누구나 무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|
|
 |
 |
제휴업체로 직접 방문하여 예약 가능한가요? |
|
|
레저스테이션 제휴요금은 홈페이지 내에서만 적용되기 때문에 현장에서는 제휴요금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. |
|
 |
 |
연박(2박이상) 이용이 가능한가요? |
|
|
가능합니다. 온라인 상담접수 시 이용기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. |
|
 |
 |
이용요금 결제는 언제하나요? |
|
|
예약 진행 절차가 마무리된 후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께 지정된 입금계좌를 부여해드립니다. |
|
 |
 |
이용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싶습니다. |
|
|
저희 레저스테이션은 회원님들께 합리적인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마진없는 요금 체계를 형성하고 있어,
계좌이체로만 결제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 |
|
 |
 |
여행일정에 차질이 생겨 취소 또는 변경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. |
|
|
레저스테이션 고객센터(☎1644-1378)로 연락주시면 예약 변경 관련하여 안내드리고 있으며,
취소 및 변경 규정은 각 제휴업체의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. |
|
 |